식물성 유아식,

베지밀 인펀트
로
베지밀 토들러
로
베지밀 영·ìœ ì•„식
으로

시작부터 균형있게!

Right now!

베지밀 영·ìœ ì•„식. 우리 아이가 잘먹을까 고민되시나요? 지금 바로 샘플 신청하세요!

무료 샘플 신청 하러가기

배너설명
배너설명

  • Step 1.

    6개월부터 첫돌까지

    뇌세포를 구성하는 주요 성분인 인지질, DHA, 레시틴과
    아기들의 장을 편안하게 하는 콩 식이섬유,
    갈락토올리고당과 장내균 총개선 특허소재가 들어있으며,
    필수아미노산인 메티오닌과 트릴토판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 Step 2.

    첫돌부터 24개월까지

    항산화 영양소인 비타민C, 비타민E, 체내 대사에 관여하는 아연,
    철분이 한국인 영양섭취기준 대비 30%이상 들어있으며,
    아기들이 튼튼하게 자랄 수 있도록 도와주는 감마리놀렌산과
    베타글루칸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 Step 3.

    24개월부터 36개월까지

    골격을 형성하는 칼슘과 혈액의 구성성분인 철분이
    한국인 영양섭취기준 대비 40%이상 들어있고, 칼슘 흡수와
    이용에 필요한 비타민D, 인이 들어있습니다. 또한 균형성장을
    돕는 비타민, 무기질과 베타카로틴이 골고루 함유되어 있습니다.

콩 탑

콩아래

콩 가운데 아래

콩 왼쪽

콩 오른쪽위

우리 아기의 베지밀 영·ìœ ì•„식 이야기를 남겨주세요.

후기 이벤트 바로가기

안전한 제품을 위한 노력, 정식품 중앙연구소

정식품 홍보영상 보러가기

view more

육아정보

<입덧 이기는 5가지 방법>

<입덧 이기는 5가지 방법>1. 속을 비우지 않는다!입덧은 아침 공복에 더욱 심한데요.입덧 때문에 음식을 잘 먹을 수 없는데 그로 인해증세가 더 심해지는 악순환이 반복되기 쉽답니다!2. ì‹œê±°ë‚˜ 매운 음식으로 입맛을 돋운다!양념을 많이 한 음식, 향신료가 가미된 음식,새콤한 음식 등은 입맛을 돋워 입덧을 줄이는데 효과적입니다.3. ìž…덧은 개인차가 큰 편!입덧이 시작되면 자신이 먹을 수 있는 음식 리스트를 만들고균형감 있게 식단을 짜는 게 중요하답니다.4. ìˆ˜ë¶„ 섭취는 충분히!입덧으로 계속 토하다 보니 체내 수분이 부족해집니다.우유, 보리차, 과일 등으로 수분을 보충하는 것 좋아요.5. ìŒì•… 감상이나 산책도 함께!입덧이 심하다고 누워서만 지내면 몸도 마음도 축 처지게 되기 마련.산책, 친구들과 수다 떨기, 아기용품을 손수 만들어 보는 것도 좋답니다.

육아정보

아빠의 역할

<아빠의 역할>아빠와 엄마는 아기를 다루는 법이 많이 다릅니다.아빠는 신체적인 에너지를 강조하고,엄마는 감정적인 면에 중점을 두지요.아기는 금방 차이를 감지하고엄마, 아빠에게 다르게 반응하는데요~엄마 역할에 비해서 아빠 역할이 결코 작지 않다는 것! 잊지 마세요.아기와 즐겁게 놀기!아기가 태어나면 스포츠와 술 약속은 당분간 그만~~~하루에 적어도 20분, 5분 단위로 4차례 이상아기와 시간을 보내는 것이 좋습니다^^예를 들어서 다양한 표정을 지어 보거나,아기의 반사작용을 경험해 보거나,소리를 내며 아기의 눈을 바라보는 방법들이 있습니다.아기와 놀아줄 때는 전화도 NO!아기에게 집중하는 아빠가 되어 주세요~또한 아기가 울거나 지루해 한다면 하던 놀이는 중단하세요.많이 놀아주는 것이 능사는 아니니까요^^너무 많은 자극을 받으면 아이가 흥분하게 되어 잠을 못 잘 수도 있습니다.말을 걸어주는 것 이외에도 많이 웃어주세요 :D태어난 지 며칠이 안 되었어도 아기는 부모와 공감하려고 합니다.아기의 머리는 조심 또 조심!머리와 몸의 비율이 1:4일 정도로 머리가 크고, 목 근육이 발달 되지 않아서 머리를 지탱하지 못합니다.아기를 갑자기 세게 흔드는 건 금물!아기의 뇌가 위험할 수도

육아상담 Q&A

사마귀 치료 및 예방법

<주지언 원장님 소개>- 생기한의원 분당점 대표원장- 서울대 생명과학부- 원광대 한의학과- KBS탤런트실 공식지정병원- 하이닥 한방피부과 의료상담 자문한의사- 국제보완의학 학술대회(ICCMR). 국제동양의학 학술대회(ICOM) 참가- 대한한방소아과학회 정회원- 대한한방부인과학회 정회원<질문>아이 배쪽 부분에 사마귀가 하나 있습니다. 아동병원에 가서 치료하려고 했더니 아직 어리다면서 나중에 하라고 권하시던데.. 혹시 사마귀 치료법이나.. 저절로 없어지는지 궁금하고.. 번지지 않게 해주는 방법이 궁금해요..^^ 사마귀가 왜 난 건지도 모르겠어요 ㅠ <답변>1. 사마귀 발생 ì›ì¸ì‚¬ë§ˆê·€ëŠ” 피부 또는 점막에 인유두종 바이러스의 감염이 원인이 되는 바이러스성 질환입니다. 사마귀 원인 바이러스에 감염이 되면 표피가 증식되면서 각질이 생겨나 구진이나 편평한 모습을 형성하게 됩니다. 2. 번지지 않게 하는 법면역력이 저하되는 경우 갯수가 늘어나거나 점차 커질 수 있으며, 환부를 뜯거나 때밀이 등으로 각질제거시 번지는 경우가 있습니다. 따라서 아이가 손대거나 뜯지 않도록 주의해주세요. 또한 스테로이드 연고를 사마귀부위에 바르지 않도록 주의해주세요. (습진이나 아토피가 있는 경우) 3. 사마귀 치료 법아이가 어리거나 사마귀 갯수나 부피가 증가하지 않고 있다면 성장하면서 자연치유 되는 경우는 있습니다. 하지만 점차 번지거나 부피가 커지는 경우에는 아이가 면역력이 약한 것이니 내원하셔서 치료받으시는것이 좋습니다. 한의원에서는 아직 어려 레이저 치료를 하지 못하거나 레이저 후 사마귀가 더 번져서 내원하시는 유아~소아 사마귀 치료를 많이 하고 있습니다.

육아상담 Q&A

축농증 있는 아이

<최진백 원장님 소개>-생기한의원 대전점 대표원장-대전대학교 한의학과 졸업-경희대학교 한의과대학 박사과정-2018 대만 국제동양의학학술대회(ICOM) 참가-MBC 임신육아교실 강의(아토피 예방과 관리)-하이닥 한방피부과 자문한의사-굿탁터스 나눔단 의료봉사활동-대한아토피학회 회원-대한피부과학회 회원<질문>축농증이 있고, 맑은 콧물이 자주 나오는데 어떻게 관리를 해줘야 할까요? 코가 자주 막히고, 코피도 한 번씩 흘리는데 집에서 관리를 어떻게 해줘야 하는지 궁금합니다. <답변>축농증이 있는 아이의 콧물은 외부자극(먼지, 날씨 등)이 악화요인이 되는 경우가 많은데요, 집을 청결히 하고 먼지를 피하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건조한 공기 또한 증상을 악화시킬 수 있으므로 적절한 습도를 유지를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비염증상도 마찬가지인데요, 한의학적으로 호흡기를 지칭하는 폐계(肺系)는 건조한 것과 ì°¬ 것에 노출되면 좋지 않다고 하고 있습니다. 항상 적절한 온도와 습도를 유지를 하는 것이 좋고 호흡기의 염증에 도움이 되는 도라지나 복부를 따뜻하게 해주는 생강차 등을 끓여 하루 2-3잔 섭취하게 하는 것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