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가장 인기있는 스페셜칼럼을 확인하세요.

년도 분기 목차
페이스북 트위터 블로그

DCF 뉴스


사랑의 베지밀 온도계

‘사랑의 베지밀 온도계

자사는 지난 연말연시,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한 사랑을 전하기 위한 ‘1℃의 따뜻한 사랑, 사랑의 베지밀 온도계’ 사랑나눔 캠페인을 진행했다. 정식품 ‘사랑의 베지밀 온도계’ 캠페인은 소비자와 함께 소외된 이웃에게 베지밀 두유를 기부하는 사랑나눔 캠페인으로 올해로 6회를 맞았다. 현재까지 총 6,700여명의 소비자가 두유 기부에 동참했으며, 정식품은 이 캠페인을 통해 약 6,700여개의 베지밀 두유를 보육원의 아동들과 위안부 할머니들의 쉼터인 나눔의 집 등 따뜻한 손길이 필요한 이웃을 위해 기증했다.

이 캠페인은 정식품 공식 SNS(페이스북, 블로그, 카카오스토리)에 접속해 캠페인 게시물에 좋아요(페이스북), 공감(블로그), 느낌(카카오스토리)을 클릭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게시물 클릭 시 마다 사랑의 베지밀 온도계가 1℃ 상승하고, 상승한 온도만큼 베지밀 두유가 기부되는 방식이다. 더불어 캠페인 게시물 공유에 참여한 소비자에게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 및 베지밀 두유를 선물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하였다.

정식품 관계자는 “정식품은 소비자와 함께 이웃과 사랑을 나누는 뜻 깊고 따뜻한 연말을 보내기 위해 '사랑의 베지밀 온도계’ 캠페인을 매년 진행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꾸준한 사랑나눔 활동을 통해 소비자의 신뢰와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설 선물세트 출시

‘설 선물세트 출시

자사는 2018년 설을 맞아 1만원 대 실속형 건강음료 ‘베지밀 두유 설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이번 선물세트는 합리적인 가격에 맛과 건강까지 담아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베스트 셀러 품목과 건강에 특화된 기능성 두유 품목 등으로 다양하게 마련했다. 15년 연속 두유 브랜드파워 1위 제품인 ‘베지밀 A’, ‘베지밀 B’를 비롯해 뼈 건강을 위한 칼슘 영양 프로젝트 ‘베지밀 검은콩두유 고칼슘’, 검은콩과 검은참깨의 진한 맛이 일품인 ‘베지밀 검은콩과 검은참깨 두유’ 등은 소비자에게 오랜 시간 사랑 받아온 정식품의 베스트 셀러 품목들이다.

또한 견과류가 함유된 ‘베지밀 아몬드와 호두 두유’, 국산 햇콩을 사용해 두유 본연의 진하고 담백한 맛을 느낄 수 있는 ‘베지밀 국산콩 두유 검은콩 검은깨 검은쌀’, 애플망고 1개 분량의 과즙에 복숭아, 나타드코코 알갱이를 넣어 씹어먹는 재미를 느낄 수 있는 ‘베지밀 과일이 꼭꼭 씹히는 애플망고 두유’ 등 과일을 더한 혼합 두유 선물세트도 출시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정식품은 “올 설에도 합리적인 가격대에 건강까지 선물할 수 있는 실속형 선물세트가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며, “소비자의 다양한 니즈를 고려해 합리적인 가격에 맛과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다양한 구성의 베지밀 두유 선물세트로 행복하고 따뜻한 설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가족친화인증기업 선정

‘가족친화인증기업 선정

자사는 지난 12월, 여성가족부에서 주관하는 ‘2017년 가족친화인증기업’에 선정되었다.
가족친화인증은 근로자들이 가정생활과 직장생활을 조화롭게 병행할 수 있도록 가족친화제도를 모범적으로 운영하고 있는 기업에 대해 인증을 부여하는 제도이다. 가족친화제도 실행사항, 운영요구사항, 가족친화경영 만족도 등을 평가하여 70점이상 (대기업) 획득한 경우 인증 받을 수 있다.

자사는 미취학 아동을 포함한 자녀 학자금 지원, 전국 휴양시설 이용 지원 등 다양한 가족 친화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이번 평가에서 본인 및 배우자 출산, 근로자 자녀양육, 근로자 건강관리, 복리 및 가족경조사 등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신제품 자연담은 한끼생식 출시

‘신제품 자연담은 한끼생식 출시

국내 두유업계 1위 정식품이 생식시장에 새롭게 진출한다.

올해 1월 100% 순수 국내산 농산물 47종의 식물성 영양성분과 클로렐라, 스피루리나 등 기능성 부원료 9종을 더해 총 56종의 원료를 가득 담은 프리미엄 건강 생식제품인 '자연담은 한끼생식'을 출시하였다.

'자연담은 한끼생식'은 지난 44년간 두유 등 식물성 제품의 R&D 산실인 정식품의 중앙연구소가 수년간의 연구를 통해 개발한 제품으로 그린(매실·케일·브로콜리 등 9종), 화이트(감자·율무·연근 등 11종), 레드(팥·아로니아·토마토 등 9종), 옐로우(단호박·옥수수·현미 등 9종), 블랙(흑미·검정깨·들깨 등 9종)등 건강에 유익한 5색 컬러푸드를 적절히 배합한 프리미엄 건강생식이다. 특히 컬러푸드에 함유된 파이토케미칼 성분은 항산화 작용을 해 건강증진에 도움을 주고, 식이섬유와 단백질을 추가로 보강해 곡류와 채소만으로는 부족할 수 있는 영양 균형을 맞췄다.

또한, 영하 35도의 온도로 급속동결 후 진공건조하는 동결진공건조공법을 채택해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하고 맛과 향, 효소의 활성손실을 최소화했으며,. 아울러 철저한 품질관리를 통해 안전성도 잡았다.

정식품 관계자는 "최근 식사대용식 및 간편식 시장이 확대되고, 건강에 대한 관심이 크게 높아지면서 이에 맞는 현대식 프리미엄 생식을 선보이게 됐으며 기존 두유와 함께 드시면 건강에 더욱 좋다"며 "앞으로도 정식품의 우수한 기술력으로 소비자들의 건강과 조화로운 식생활에 부합하는 다양한 제품을 개발할 것"이라고 말했다.

  • 목록으로
  • top
  • 지난호 바로가기
  • 최신 웹진 바로가기
  • 지난호 바로가기
  • 최신 웹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