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블로그

DCF 뉴스

베지밀 두유 설 선물세트 출시

자사는 2020년 설을 맞아 1만원 대 실속형 건강음료 ‘베지밀 두유 설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이번 선물세트는 전 연령대에게 적합한 검은콩 두유 라인과 어린이부터 2030 젊은 층, 시니어 세대를 위한 다양한 맞춤형 제품으로 구성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또한, 누구에게나 부담 없이 마음을 전할 수 있는 1만 원 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정성은 물론 실속까지 갖춘 것이 특징이다.

자사 관계자는 “경자년 설을 맞아 온 가족이 베지밀로 간편하게 영양을 챙기면서 따뜻한 마음도 나눌 수 있도록 가격과 건강, 마음까지 모두 잡은 선물세트를 구성했다”며 “올해도 '국민두유' 베지밀과 함께 건강하고 활기찬 새해를 맞이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공정거래 자율준수 프로그램 도입 운영 8주년 기념식

정식품 창립 46주년 기념식 개최

지난 10월 24일, 정식품 서울사무소에서 창립 46 주년 기념식이 개최되었다. 정성수 회장, 이순구 사장 등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 이번 기념식에서는 핵심인재상, 우수사원상, 장기근속상에 대한 표창장과 부상 수여식도 함께 이루어졌다.

정성수 회장은 기념사에서 “우리 정식품 가족 모두는 고인이 되신 명예회장님의 뜻을 이어받아 인류건강에 더욱 많이, 크게 공헌하기 위하여 더욱 열심히 연구하고 공부해야 한다. 고인께서 우리에게 부탁하신 인류 건강 문화에 이바지 하기 위한 목표를 향해 우리 모두 사명감을 가슴 속 깊이 새기자.” 라며 “모든 수상자께 축하 드리며, 46주년이라는 창립기념일을 맞아 ㈜정식품 가족 모두 스스로를 칭찬해줄 수 있는 의미 있고 뜻 깊은 행사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창립 제 46주년 기념

베지밀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 오픈

자사는 지난 11월 베지밀 인스타그램 채널을 오픈했다. 베지밀 인스타그램은 2030 젊은 층을 타겟으로 친근한 베지밀 브랜드 이미지를 만드는 채널로 온라인 바이럴을 유도하는 퀴즈, 참여형 이색 컨텐츠, 톡톡 튀는 일러스트, 사진, 영상 등의 컨텐츠를 개발 및 운영할 예정이다.

정식품 관계자는 “‘나와 가까운 베지밀’ 이라는 컨셉으로 베지밀을 마시는 시간이 즐겁고 건강해지는 긍정적인 이미지가 되도록 커뮤니케이션 하려고 한다”며, “베지밀 인스타그램이 영타겟과 정식품 베지밀의 즐거운 놀이터가 될 수 있도록 트렌디하고 재미있는 풍성한 컨텐츠를 만들어 가겠다.” 고 말했다.

베지밀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정식품 공식 인스타그램

신입사원 리마인드 교육 진행

자사는 지난 11월 7일부터 8일까지 1박2일 동안 인천 을왕리 인근 펜션에서 신입사원 조직적응력 강화 및 핵심가치 내재화를 위한 ‘신입사원 리마인드 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2019년도 신입사원 14명이 참석했다.

교육 내용으로는 미니 올림픽, 봉사활동 등 소통과 협동심을 요하는 활동을 진행하였으며, ‘랩으로 비전을 말하다’, ‘토론 60분’ 등 자유롭게 본인의 의견을 게재하며 그 동안의 직장생활을 돌아보고, 앞으로의 비전을 계획해보는 유익한 시간을 가졌다.

그린비아 프로틴 밸런스

병 베지밀 행운 이벤트 진행

자사는 소비자들의 변함없는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기획한 경품 증정 프로모션, ‘베지밀 행운 이벤트’를 2월까지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병 타입의 베지밀A와 베지밀B 제품 라벨 안쪽에서 즉석 당첨 여부와 일련번호를 확인 후, 당첨 시 QR코드로 사이트에 접속해 해당 번호를 입력하면 된다.

총 2만명의 당첨자 전원에게 병 베지밀 기프티콘을 증정하며 그 중에서 추첨을 통해 20명에게는 애플 아이팟, 3명에게는 LG전자 의류건조기와 스타일러, 식기세척기 등의 생활가전 1개를 랜덤으로 증정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정식품 홈페이지와 공식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블로그에서 확인 가능하다.

그린비아 프로틴 밸런스

정식품, 사랑의 베지밀 온도계 사랑 나눔 캠페인 실시

자사는 지난 연말연시,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한 사랑을 전하기 위한 1℃의 따뜻한 사랑, 사랑의 베지밀 온도계 사랑 나눔 캠페인을 진행했다. ‘사랑의 베지밀 온도계’는 정식품이 2012년부터 매년 겨울에 진행하는 캠페인으로 8회째를 맞았다.

단순 나눔이 아니라 소비자의 적극적인 참여를 통해 소외된 이웃에게 베지밀 두유를 기부하는 것으로 기부 활동에 동참하는 소비자도 매년 증가하고 있다. 현재까지 총 만2천여 명의 소비자들이 두유 기부에 동참했으며 정식품은 캠페인을 통해 모은 만2천여 개의 베지밀 두유를 보육원과 노인복지센터, 나눔의 집 등 따뜻한 손길이 필요한 기관에 전달했다.

정식품 관계자는 “사랑나눔 캠페인을 통해 소비자와 함께 소외된 이웃에게 따뜻한 마음을 나눌 수 있어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다양한 나눔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사랑의 베지밀 온도계

리얼 자연담은 한끼 생식 출시

자사는 곡물, 채소, 과일 등에 담긴 영양소를 그대로 섭취할 수 있는 생식 제품인 ‘리얼 자연담은 한끼생식’을 출시했다. ‘리얼 자연담은 한끼생식’은 2018년 출시된 ‘자연담은 한끼생식’에 비해 원료 및 생식 함량 면에서 업그레이드된 프리미엄 컨셉의 제품으로, 100% 국산 농산물로만 64종의 원료를 담았으며, 생식 함량은 70%로 현재 시판되고 있는 생식 함유 제품군 중 가장 높은 수준이다.

`리얼 자연담은 한끼생식`은 원물을 열을 가해 익히지 않고, -35℃의 온도로 급속 동결 후 진공 건조하여 제조된다. 이 때문에 원료의 맛과 향을 유지하고 효소의 활성 손실을 최소화하여 식품 본연의 영양성분을 그대로 섭취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 불규칙한 식생활을 하는 현대인의 건강관리에 도움이 된다. 또한 분말 스틱 형태로 두유와 함께 타 먹으면 풍부한 영양과 더불어 든든한 포만감까지 느낄 수 있다.

자연담은 한끼생식

  • 이전기사
  • 다음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