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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 가족 튼튼 레시피

감자샌드위치 with 무첨가두유

산뜻한 계절, 봄에 먹기 참 좋은 감자샌드위치! 마요네즈 대신 무첨가두유를 넣어 더 건강하고 담백한 맛을 자랑한답니다. 식물성 영양이 가득한 감자샌드위치를 온 가족이 함께 즐겨보세요.

감자샌드위치 with 무첨가두유

산뜻한 계절, 봄에 먹기 참 좋은 감자샌드위치! 마요네즈 대신 무첨가두유를 넣어 더 건강하고 담백한 맛을 자랑한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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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료

식빵, 무첨가두유 1팩, 오이 1/2개, 감자 3개, 래디시, 슬라이스햄, 치즈

순서

1. 끓는 물에 소금(1t)과 감자를 넣고 삶아주세요.

2. 잘 삶아진 감자의 껍질을 벗긴 후 으깨주세요.

3. 무첨가두유(90ml)를 넣고 으깬 감자와 부드럽게 섞어주세요.

4. 래디쉬와 오이는 슬라이스를 하고, 오이에 소금(1t)을 넣어 버무려주세요.

5. 식빵 위에 으깬 감자와 치즈, 슬라이스햄, 오이, 래디시 등 토핑을 올려주면 완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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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리를 소개한 조서경은
식품영양학을 전공한 후 파티 스타일링에 대한 공부를 했다. 파티 스타일링 중에서도 가장 자신 있고 좋아하는 분야가 요리라고.
그녀는 블로그(http://blog.naver.com/seo2938726)를 통해 여자라면 한 번쯤 관심을 가질 만한 멋스러운 파티 스타일링을 제안하고, 홈파티 요리 혹은 가정식으로 근사하고 맛있게 해 먹을 수 있는 메뉴를 소개하여 인기를 모으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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