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블로그

베지밀 베이비 TALK

뼈 건강 강화하는 콩유아식
전 세계적인 슈퍼푸드 콩

아이의 건강을 생각하는 엄마의 마음을 담아 만든 베지밀 영·유아식 제품
베지밀 인펀트/토들러 프리미엄, 베지밀 인펀트/토들러 우리콩.

베지밀 영·유아식 제품을 애용하는 엄마들의 생생한 목소리가 담긴 인터뷰를 공개한다. 이들이 아이를 위해 선택한 제품과 그 이유, 육아 꿀팁 등 다양한 이야기를 들어보자.

@lovely_chae.chae_mom

@d_enerjenny

본인과 아이에 대해 소개해주세요

안녕하세요 19개월 남자아이 열음이를 키우고 있는 열음이 엄마 김현정입니다. 열음이는 눈웃음이 매력적이고 호기심과 에너지가 넘치고요. 가리는 음식 없이 밥도 간식도 아주 잘 먹는 예쁜 아이에요.

아이가 마시는 베지밀 영·유아식 제품과 그 제품을 접하게 된 계기는?

열음이는 베지밀 인펀트 우리콩 1단계로 시작해서 15개월부터는 베지밀 토들러 우리콩 2단계를 마시고 있어요. 베지밀 제품을 선택한 이유는 사실 브랜드 네임 때문이에요. 저에게 두유 하면 바로 생각나는 브랜드가 베지밀이거든요. 성인이 마시는 두유도 잘 만드니 아기가 마시는 두유도 잘 만들겠지 하는 단순하고 분명한 이유로 선택하게 됐어요.

d_enerjenny 님 자녀

d_enerjenny 님 자녀

제품의 장점은?

우선 열음이가 무척 잘 마신다는 점? 그리고 국산 콩 100%에 균형 잡힌 영양 설계로 성장에 필요한 성분들이 담겨있다는 점이 좋아요. 열음이가 아기 때부터 분유를 마시면 잘 게워냈거든요. 두유는 어떨까? 해서 베지밀을 챙겨봤는데 잘 마시더라고요. 이유식만으로 채우기 힘든 필수 영양소를 베지밀로 간편하게 보충할 수 있어서 좋아요.

아이와 추억 중 가장 기억에 남는 것은?

열음이의 모든 첫 순간들이 추억이에요. 특히 출산하고 처음 만났을 때가 가장 기억에 남아요. 열음이를 출산 직후 분만실에서는 보지 못했고 입원실에서 보게 됐어요. 그런데 열음이가 입원실로 들어왔을 때 신기하게도 제 쪽으로 얼굴을 계속 돌리더라고요. 마치 저를 찾는 것처럼요. 그때 받은 감동 덕분에 첫 만남의 순간이 기억에 가장 남습니다.

영유아식과 간식

열음이를 위해 정성스러운 집밥 요리를하고 계신데요. 그 원동력은 무엇인가요?

열음이가 뭐든지 잘 먹고 건강하게 자랐으면 하는 마음에 정성을 가득 담아 집밥 요리를 만들고 있어요. 또 솔직히 말하면 열음이 아빠가 입이 짧고 가리는 음식이 많은데 이 부분은 닮지 않았으면 하는 마음에 이유식부터 다양한 재료로 요리하고 있답니다.

참고하시는 사이트 및 서적을 말씀해주세요.

요즘 유아식 반찬은 <이유식 끝나자마자 시작하는 15~50개월 기본 유아식>을 주로 참고하고 있고요. 인스타그램에서 다른 아이 엄마들 레시피도 검색해서 참고하기도 한답니다.

#

#

독자들에게 알려주고 싶은 나만의 육아 꿀팁

열음이가 첫 아이고 아직 저는 초보 엄마라 팁이라 할 만한 것이 없지만 저만의 생각을 말해보자면요. 아이와 최대한 많은 시간을 보내고 많은 것을 경험하게 해주는 것이 좋은 것 같아요. 그리고 아이에게 시도 때도 없이, 귀찮을 만큼 사랑한다고 계속 표현해 주는 것도 팁이 아닐까 싶습니다.

#

열음이가 어떤 아이로 자랐으면 하나요?

열음이가 밝고 몸과 마음이 건강한 아이로 자랐으면 좋겠어요. 이름처럼 좋은 열매를 풍성하게 맺고 나눌 줄 아는 아이가 되길 바랍니다.

자유롭게 마지막 한 마디

열음아 사랑하고 축복해! 열음이 엄마가 되게 해줘서 고마워!

FOR YOU

추천아이템

베지밀 인펀트·토들러 1,2,3단계

소아과 전문의의 순수한 열정으로 탄생한 베지밀 인펀트 ·토들러. 우리 아기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성장기용 조제식입니다.

베지밀인펀트

베지밀 인펀트

베지밀 영유아식 브랜드사이트 바로가기

베지밀토들러

베지밀 토들러

이데이몰에 제품 구매하러 가기

글_양은희

  • 이전기사
  • 다음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