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가장 인기있는 스페셜칼럼을 확인하세요.

년도 분기 목차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블로그

DCF 뉴스

든든하고 고소한 ‘베지밀 고단백 두유 검은콩’ 출시

신제품 ‘베지밀 고단백 두유 검은콩’은 고단백 설계로 한 팩(190ml) 당 식물성 단백질 12g을 함유하고 있다. 이는 일반 우유(5.7g) 또는 두유(6g) 대비 약 2배 많은 단백질 함량으로 최근 식물성 단백질 섭취에 대한 소비자들의 높은 선호도를 적극 반영했다.

‘베지밀 고단백 두유 검은콩’

‘베지밀 고단백 두유 검은콩’

여기에 근육 형성 등 단백질 대사에 관여하는 필수 아미노산 BCAA 2,000mg과 에너지 대사에 필요한 5종의 비타민 B군, 뼈 건강을 위한 칼슘과 비타민D를 더해 영양을 균형 있게 채웠다.

또한 국산 검은콩의 영양과 고소한 풍미를 더해 간편하고 맛있게 단백질을 보충하기에도 좋다.한편, 베지밀 고단백 두유 검은콩의 권장 소비자가는 1팩(190ml) 당 1,000원으로 전국 슈퍼마켓 등 오프라인 매장과 오픈마켓, 정식품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이데이몰’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데이몰 고단백 구매

혜춘장학회, 제38기 장학금 수여식 개최, 우수 인재 39명 지원

재단법인 혜춘장학회는 지난달 31일 정식품 서울사무소에서 ‘제38기 혜춘장학회 장학금 수여식’을 개최했다. 올해로 38년째를 맞은 혜춘장학회 장학금은 작년보다 2,400만 원이 증가한 총 1억 3,700만 원으로 학업성적이 우수한 대학생 및 대학원생 39명에게 지급됐다. 현재까지 혜춘장학회를 통해 장학금을 지원 받은 학생은 총 2,508명이며 누계 금액은 약 26억 6,400만 원에 달한다.

혜춘장학회는 ㈜정식품의 창업자인 故 정재원 명예회장이 유능한 인재를 양성해 국가발전에 기여하고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려는 뜻을 실현하기 위해 설립한 재단법인이다. 1984년 설립 이후 매년 정식품과 함께 장학금을 전달하고 있으며, 보다 많은 학생들이 꿈을 펼치며 우수한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꾸준히 장학생 수와 장학금 규모를 확대해오고 있다.

혜춘장학회

정식품 중앙연구소, 국제 식품분석 숙련도 평가서
5년 연속 우수성 입증

중앙연구소

자사 중앙연구소가 영국 환경식품농림부 식품환경연구청(FERA)에서 주관하는 국제시험분석숙련도평가(FAPAS: Food Analysis Performance Assessment Scheme)에서 5년 연속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국제시험분석숙련도평가(FAPAS)는 분석기관의 다양한 분석 능력을 평가하는 세계 최대 규모의 숙련도 시험 프로그램이다. 평가의 정확도와 신뢰도가 높아 매년 세계 각국의 정부 기관과 대학연구소, 민간 분석기관 등이 분석 능력을 인정받기 위해 프로그램에 참가하고 있다.

자사 중앙연구소는 FAPAS 프로그램 중 미생물(일반세균)과 식품화학(비타민C, 비타민B6) 분석 분야에 참가했으며 전 항목에서 높은 정확도로 우수한 평가(Satisfactory)를 받아 세계적인 수준의 기술력과 노하우로 제품을 관리하고 있음을 증명했다. 자사 중앙연구소는 2003년 12월 한국인정기구(KOLAS)로부터 인정받은 국제공인시험기관으로, 지난 2018년부터 5년간 국제시험분석숙련도평가(FAPAS)에 참가해 2018년 ▲식중독균 ▲나트륨 부문, 2019년 ▲철분 ▲나트륨 부문, 2020년 ▲비타민 B₂ ▲비타민 E ▲비타민 B₁₂ 부문, 2021년 ▲대장균군 ▲카페인 ▲당류 부문에서 우수한 분석 능력을 검증받은 바 있다. 한편 중앙연구소는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산하 국가연구안전관리본부가 시행하는 ‘2022년 연구실 안전환경개선 지원사업’ 대상으로도 선정되어 한층 더 높은 단계의 안전 환경을 구축할 예정이다.

  • 이전기사
  • 다음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