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트위터 블로그

DCF 뉴스

정식품, 아메리카요가와
'건강한 아름다움 만들기' 캠페인 진행

자사는 지난 7~9월 3개월동안 국내 최대 여성전용 요가 프랜차이즈 업체인 '아메리카요가'와 '건강한 아름다운 만들기' 캠페인을 진행했다. 이번 캠페인은 다이어트나 건강에 관심이 많은 20~30대 여성을 대상으로 운동과 식이조절을 통한 건강하고 균형 잡힌 몸의 변화를 돕기 위해 기획되었다.

12주간의 캠페인 기간 동안 참가자 전원에게 식이조절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자사 제품 베지밀과 리얼시리즈 등을 제공(1일 3팩 분량)했으며, SNS 미션 수행 결과 등 객관적인 평가 기준에 따라 총 3명을 선정해 푸짐한 선물을 증정했다.

정식품과 아메리카요가가 함께 진행하는 '건강한 아름다움 만들기' 캠페인은 현재 2기를 선발해 새로운 참가자들과 함께 10~12월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아메리카요가
인터뷰영상

유튜브 바로가기

정식품, 광고홍보축제 ‘HUAF’와 영상 공모전,
신촌 오프라인 프로모션 진행

자사는 홍익대학교가 주관하는 전국 최대 광고홍보축제인 후아프(HUAF)와 함께 대학생 영상 콘텐츠 기획 공모전인 ‘Do유레카!’를 진행하고 있다. 올해 제17회를 맞는 HUAF 공모전은 매년 전국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잠재 고객에게 어필할 수 있는 홍보·마케팅 아이디어를 발굴해 기획부터 실행까지 전 과정에 참여할 수 있도록 하는 전국 최대 규모의 전통 있는 공모전이다. 참가자들은 정식품 베지밀의 브랜드 인지도 및 친숙도를 높일 수 있는 바이럴 영상, 웹 드라마, 패러디 등의 기획안을 만들고 자사는 수상작을 브랜드 콘텐츠로 활용할 예정이다.

또한, 지난 8월 신촌 유플렉스 광장에서 후아프와 함께 정식품 베지밀 프로모션을 실시했다. ‘콩익인간 : 널리 세상을 고소하게 하라!’ 컨셉으로 운영된 프로모션에서는 대학생들이 직접 참여한 베지밀 댄스 플래시몹과 다양한 게임이 진행되었으며, 베지밀 애플망고 두유와 리얼시리즈 등 시음 및 샘플링도 함께 진행하여 800여 명의 프로모션 참여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었다.

공정거래 자율준수 프로그램 도입 운영 8주년 기념식

정식품, 소비자가 선정한 농식품 상생협력 우수기업 표창

자사는 18일 서울 여의도 국회의원회관에서 열린 ‘소비자가 선정한 농업-기업간 농식품 상생협력 우수기업 선정 기념식’에서 표창을 수상했다. 농림축산식품부 등이 주최하고 소비자공익네트워크가 주관한 이번 행사는 농업과 기업의 상생협력우수사례를 발굴하고 농업-기업간 상생 분위기를 확산하기 위해 기획됐다. 자사는 농가와 상생협력을 통한 상호 소득 증대, 농산물 유통 및 판로확대, 신제품 개발 등의 노력과 성과를 인정받아 농식품 상생협력 우수기업으로 선정됐다.

자사는 다년간 꾸준히 국산콩 거래량을 늘리고 '베지밀 국산콩 두유 2종', ‘베지밀 영유아식 우리콩 3종’ 등 국산콩을 원료로 한 30여 종의 신제품을 개발하는 등 농가와의 상생을 실천해왔다. 특히 2년 연속 국산콩 재배 농가와 검은콩 재배 계약을 맺고 우수한 품질의 두유를 생산하고 있다.

자사 관계자는 “소비자가 원하는 양질의 건강한 제품을 개발하고 국내 농가와 상생하고자 시작한 활동들이 좋은 평가를 받게 되어 매우 영광”이라며 “앞으로도 국산콩 제품을 사용한 제품을 개발하고 계약재배 규모를 점진적으로 확대해 기업과 농가가 서로 윈-윈할 수 있는 상생모델을 만들 것”이라고 말했다.

공정거래 자율준수 프로그램 도입 운영 8주년 기념식

신제품 그린비아 멀티 밸런스, 프로틴 밸런스 출시

단백질과 비타민 등 필수 영양성분 섭취를 필요로 하는 일반인들도 편리하게 음용할 수 있도록 개발한 식물성 균형 영양식 '그린비아 밸런스' 2종을 신규 출시하였다.

'그린비아 멀티 밸런스'는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영양 음료로 5대 영양소를 균형 있게 함유한 것으로 14종의 비타민 및 무기질을 하루 필요량의 30%를 섭취할 수 있다. 식물성 단백질, 베타글루칸, 셀레늄, DHA 등 각종 기능 성분이 포함돼 자칫 부족할 수 있는 영양을 채워준다. '그린비아 프로틴 밸런스'는 평소 운동 및 건강관리를 위해 충분한 단백질 섭취를 필요로 하는 소비자를 위한 제품으로 1일 영양성분 기준치 22%에 해당하는 식물성 단백질 12g을 넣었다.

‘그린비아’는 자사가 자체 연구를 통해 환자 및 고령자의 질환과 용도에 따라 개발한 국내 최초 특수 영양식으로 최근 3년간 연평균 10% 이상 성장세를 기록하며 국내 환자용 특수 균형 영양식 시장을 선도하는 제품이다. 자사는 식물성 식음료 및 특수영양식 분야의 전문성과 영양설계 노하우로 개발한 이번 그린비아 밸런스 2종을 통해 일반 소비자 대상 간편 균형영양식 시장을 확대하겠다는 전략이다.

그린비아 프로틴 밸런스

리얼시리즈 신규 TV CF 방영 안내

자사는 '리얼시리즈'의 광고모델로 피트니스 모델 성주영, 방송인 겸 요가 강사 박수애, 폴댄스 강사 이소영을 선정하고 신규 CF를 선보였다.

이번 CF는 각각 피트니스, 플라잉요가, 폴댄스 전문가를 모델로 선정해 운동하는 건강한 여성의 아름다움을 표현하고 있으며, 가볍게 채우는 건강한 아름다움을 위한 필수템으로 리얼시리즈를 담고 있다.

자사 관계자는 "제품별로 모델과 운동 종목을 다르게 표현해 광고적인 재미도 더한 이번 CF로, 20-30대 여성들에게 리얼시리즈가 친근한 식물성 음료로서 인지될 것이라고 기대한다."고 전했다.

  • 이전기사
  • 다음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