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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식품 뉴스

정식품 ‘베지밀’,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 22년 연속 1위 달성

'베지밀' 브랜드 파워 22년 연속 1위 달성

베지밀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24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두유 부문에서 22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는 국내 소비자의 생활을 대표하는 주요 산업의 제품, 서비스, 기업의 브랜드 경쟁력을 측정하는 평가 제도다.
베지밀은 ‘최초인지도’, ‘비보조인지도’, ‘보조인지도’로 구성된 브랜드 인지도 항목 모두에서 가장 높은 평가를 받았다. ‘이미지’, ‘구입·이용가능성’, ‘선호도’ 등 브랜드 충성도 항목에서도 최고점을 받아 최종적으로 두유 부문 1위로 선정됐다.

이로써 베지밀은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에 두유 부문이 신설된 2003년부터 올해까지 22년 연속 부동의 1위를 기록했다. 10년 연속 1위를 지킨 브랜드에게만 주어지는 ‘골든브랜드’로도 선정된 바 있다.
정식품 관계자는 "소비자분들의 아낌없는 성원 덕분에 두유 부문에서 22년 연속 1위로 선정되며 브랜드 경쟁력을 더욱 견고히 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국민 건강을 위해 더 나은 제품을 개발한다'는 기업철학을 바탕으로 업계 1위 기업으로서의 위상을 공고히 하고 글로벌 종합식품기업으로 한 단계 더 도약할 것"이라고 말했다.

정식품, 간단요리사 신규 TV 광고 온에어

TV광고 4컷

자사는 아나운서 조우종·정다은 부부와 함께한 ‘간단요리사’의 신규 TV 광고를 공개했다.

‘간단요리사’는 소비자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하는 정식품의 식재료 브랜드다. 이번 광고는 아나운서 조우종·정다은 부부가 출연해 일상에서 ‘간단요리사 담백한 채소육수’로 간편하게 요리를 만드는 모습을 재치 있게 담아냈다.

광고는 만둣국을 요리하는 ‘아내’ 편과 미역국을 요리하는 ‘남편’ 편 두 가지 버전으로 제작됐다. 아내 편에서는 정다은이 간단요리사 담백한 채소육수를 사용해 손쉽게 만둣국을 완성하는 모습을 보여준다. 또 남편 편에서는 아내 정다은이 미역국 만드는 법을 고민하자 남편 조우종이 볶은 재료에 간단요리사 담백한 채소육수를 넣어 간단하게 맛있는 요리를 만들어 낸다.
정식품 관계자는 "부부가 요리한다는 광고 콘셉트와 누구나 손쉬운 요리를 할 수 있는 간단요리사의 특징이 조우종, 정다은 부부와 잘 어우러졌다"며 “간단요리사 브랜드 페이지에서 제품을 활용한 다양한 레시피를 소개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정식품, 경관 급식 환자식
‘그린비아 RTH 400 화이바·당뇨식’ 신제품 2종 출시

그린비아 RTH 400 화이바?당뇨식

자사는 간편한 경관 급식 환자식 제품 ‘그린비아 RTH 400 화이바·당뇨식’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
신제품 ‘그린비아 화이바 RTH 400’은 장기간 경관 급식으로 장이 민감한 환자를 위해 한 팩(250ml)에 식이섬유 6g을 함유했다. 환자의 영양과 소화, 흡수를 고려해 단백질(17.5%), 지방(30%), 탄수화물(52.5%) 등 3대 영양소를 균형 있게 설계하고 체내 흡수가 빠른 중쇄중성지방(MCT 오일)을 함유했다.

‘그린비아 당뇨식 RTH 400’은 당뇨환자 또는 당 식이조절이 필요한 경관 환자를 위해 혈중 당 농도 변화가 적은 복합 탄수화물과 수용성 식이섬유를 함유하고 저나트륨(155mg)으로 설계한 것이 특징이다. 한 팩(250ml)에 단백질(20%), 지방(40%), 탄수화물(40%)의 열량 구성으로 균형 있는 영양을 공급하며 단일불포화지방산을 비롯해 당뇨환자에게 필요한 7가지 영양성분을 함유했다.
정식품 관계자는 "질환에 따라 맞춤 설계된 그린비아 환자식을 통해 균형 있게 영양을 보충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정식품, 진한 초코 풍미 가득
‘베지밀 고단백 두유 초코’ 출시

그린비아 RTH 400 화이바?당뇨식

자사는 신제품 ‘베지밀 고단백 두유 초코’를 카카오메이커스를 통해 출시했다.
고단백 두유에 스페인산 초콜릿을 더해 깊은 초코의 풍미와 풍부한 단백질을 함께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영양과 맛의 밸런스를 알맞게 맞춰 단백질 음료 특유의 텁텁한 맛은 줄이고 부드럽고 진한 초콜릿 맛을 가득 담았다.

제품은 한 팩(190ml) 당 일반 우유(5.7g) 또는 두유(6g) 대비 약 2배 많은 식물성 단백질 12g을 함유하고 있다. 여기에 근육 형성 등 단백질 대사에 관여하는 필수 아미노산 BCAA 2,000mg과 5종의 비타민 B군, 칼슘과 비타민D를 더해 영양을 균형 있게 채웠다. 또한 저당 설계로 남녀노소 부담 없이 맛있게 섭취할 수 있다.
4월 17일까지 카카오메이커스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이후 4월 말부터 오프라인 매장과 오픈마켓, 이데이몰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정식품 관계자는 “선호도가 높은 초콜릿의 부드럽고 진한 맛을 더해 언제 어디서나 단백질을 맛있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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