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가장 인기있는 스페셜칼럼을 확인하세요.

년도 분기 목차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블로그

넬보스코 미식 가이드

루프탑에서 즐기는 한 여름날의 밤,

위스키와 함께하는 넬보스코 루프탑 라운지 & 바

넬보스코 외관 이미지

한낮의 열기가 가시고, 선선한 바람이 불어오는 여름 밤.
굳이 멀리 가지 않아도, 도심 전경이 보이는 루프탑에 앉아
술 한잔과 맛있는 음식을 곁들이는 것만으로도
이 계절을 한껏 즐길 수 있답니다.

넬보스코 루프탑에서의 여름 밤,
위스키와 함께 곁들이기 좋은 메뉴를 소개할게요!

위스키 바틀 세트 (조니워커 블랙라벨)

위스키 바틀 세트 (조니워커 블랙라벨)

덥다고 매번 맥주만 마셨다면, 올여름엔 위스키에 도전해보는 건 어떨까요? 얼음 가득한 잔에 위스키 한 잔 마시면 생각보다 깔끔하게 떨어지는 시원~한 맛에 놀라실 거예요.
바틀 세트를 주문하면 탄산수, 토닉워터, 진저에일, 콜라 중 원하는 음료 2병을 함께 제공해 하이볼로도 즐길 수 있어요. 이날 선택한 위스키는 바로 조니워커 블랙라벨! 부드럽고 균형 잡힌 풍미가 다양한 음식과도 잘 어울린답니다. 얼음을 채운 버킷도 함께 제공되어 식사 내내 시원하게 즐길 수 있어요.

치즈&과일

치즈&과일

치즈&과일 메뉴를 보면 ‘뭘 좋아할 지 몰라서 다 준비했어’라는 유행어가 떠오릅니다. 까망베르처럼 부드러운 치즈부터 파르미지아노처럼 풍미가 진한 치즈까지, 누구나 좋아할 만한 조합을 한 접시에 담았어요. 멜론, 포도, 딸기 등 제철 과일을 함께 내어 상큼함을 더했답니다. 여럿이 함께 나눠 먹기 좋고, 위스키와도 잘 어울려 에피타이저로 꼬옥 추천해요!

크래커 카나페

바삭한 크래커 위에 치즈 한장, 그리고 청포도, 적포도, 토마토를 올려 한 입에 즐기기 좋게 만든 카나페입니다. 한 손에 잡히는 사이즈로 식사 전후로 부담 없이 즐기기 좋답니다. 상큼하면서도 무게감 있어 위스키와도 잘 어울리고, 테이블 중앙에 두면 누구나 찾게 되는 인기 메뉴에요.

크래커 카나페

뉴욕스트립 스테이크

뉴욕스트립 스테이크

위스키와 찰떡 궁합은 역시 스테이크가 아닐까 합니다. 넬보스코의 뉴욕스트립 스테이크는 참숯으로 구워 고기의 깊은 풍미를 살리고, 촉촉한 육즙을 그대로 담아냈어요. 마블링이 풍부한 채끝 등심을 사용해 씹을수록 풍미가 깊어진답니다. 감자 퓨레와 함께 부드럽게 즐기거나, 홀그레인 머스터드를 곁들여 감칠맛을 더해보세요. 함께 나오는 루꼴라 샐러드와도 궁합이 좋답니다.

깔라마리 튀김

식사가 어느 정도 마무리되고, 술 한잔 곁들이기 시작할 때, 이보다 더 좋은 메뉴가 없을 거예요. 깔라마리 튀김은 겉바속촉의 정석으로, 얇지만 바삭하게 튀겨낸 튀김옷이 큰 특징입니다. 입에 넣는 순간 파사삭- 소리를 내며 쫄깃한 한치를 함께 맛볼 수 있어요. 감자튀김도 함께 제공되어 술 안주로도, 간단한 스낵으로도 제격이랍니다. 더위가 한풀 꺾인 여름 저녁, 루프탑에서 간단히 즐기기 좋은 메뉴로 추천해요.

깔라마리 튀김

피나콜라다 & 데킬라 선라이즈

피나콜라다

피나콜라다

파인애플의 달콤한 산미와 코코넛의 부드러운 향이 어우러진 트로피컬 칵테일입니다. 파인애플, 체리 등을 얹어 여름 휴양지에 온 듯 분위기가 좋아요. 부드럽고 달콤한 맛이 가득해 묵직하거나 강한 알코올이 부담스러운 분들에게 딱이랍니다. 여름 저녁 특유의 여유로운 분위기와 잘 어울리는 칵테일로, 루프탑에서 꼭 즐겨보세요!

데킬라 선라이즈

더울수록 상큼한 맛이 당기기 마련! 더위에 지쳐 기운이 없다면 데킬라 선라이즈가 딱이랍니다. 데킬라 선라이즈는 데킬라의 강렬함과 오렌지의 상큼함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칵테일이에요. 또한 오렌지 주스와 그레나딘 시럽이 만들어내는 선명한 칵테일 색감이 보는 즐거움까지 준답니다. 과하지 않은 도수로 가볍게 즐기기 좋아 여름 밤의 무드를 한껏 끌어올린답니다.

데킬라 선라이즈

넬보스코 루프탑

넬보스코 루프탑 라운지 앤 바 (5층)

운영시간
매일 10:30~22:00 (브레이크 타임 15:00~17:30)
라스트 오더 14:00, 21:00

오시는길

서울특별시 중구 퇴계로 8길 16 (우)04634

map

  • 이전기사
  • 다음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