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가장 인기있는 스페셜칼럼을 확인하세요.

년도 분기 목차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블로그


DCF 뉴스

신제품 식물성 건강음료 ‘라잇미닛 2종’ 출시

신제품 ‘라잇미닛’은 식이섬유와 단백질을 함유한 식물성 건강음료로 ‘라잇미닛 리얼 코코넛’과 ‘라잇미닛 리얼 아몬드’ 2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라잇미닛

라잇미닛 리얼 코코넛은 코코넛밀크의 깊고 풍부한 맛과 영양을 그대로 담은 제품으로 부드러운 목 넘김이 특징이며 식이섬유 5g과 코코넛 유래 성분 라우르산 2.2g을 함유해 속을 편안하게 만들어주는 데 도움을 준다.

라잇미닛

라잇미닛

라잇미닛 리얼 아몬드는 아몬드의 고소한 풍미가 돋보이는 제품으로 풍부한 식물성 단백질 4.3g을 함유했으며, 한 팩(190ml)에 77kcal로 운동 전후 탄탄한 몸 관리를 원하는 소비자들이 섭취하기 좋다.

두 제품 모두 성인 1일 영양성분 기준치의 30%에 해당하는 칼슘 210mg과 1일 기준치를 충족하는 비타민E 11mg a-TE를 균형 있게 설계해 건강 관리에 관심이 많은 2030세대는 물론 학생 및 직장인의 영양간식으로도 적합하다.

자사 ‘진한 콩국물’ 온라인 팝업 스토어 오픈

자사는 사계절 요리 식재료 ‘진한 콩국물’ 리뉴얼 출시를 기념해 온라인 팝업 스토어를 오픈했다. 진한 콩국물은 ‘진한 콩국물’과 ’진한 콩국물 검은콩’ 2종으로 전통 방식 그대로 콩을 갈아 만들어 깊고 진한 맛은 물론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제품이며 고소한 콩즙을 최대 99.41% 함유해 한식, 양식, 디저트 등 다양한 요리에 사계절 내내 활용할 수 있다.

콩국물브랜드사이트

이번에 오픈한 온라인 팝업 스토어에서는 ‘진한 콩국물’ 2종에 대한 설명과 제품을 활용한 다양한 레시피를 소개한다.

각 레시피마다 조리 팁, 난이도, 소요시간 등을 상세히 기재해 요리 초보자들도 손쉽게 따라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재료별, 상황별 키워드를 활용해 간식부터 한끼 식사까지 필요한 레시피를 간편하게 검색해 활용할 수 있다.

향후 진한 콩국물 온라인 팝업 스토어를 통해 온라인 쿠킹 클래스, 소비자 체험 이벤트 등 제품 관련 유용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콩국물브랜드사이트

콩국물브랜드사이트

라잇미닛 2종 신규 TV 광고 온에어

자사는 식물성 건강음료 ‘라잇미닛’ 2종 TV CF를 온에어 했다. 이번 광고는 ‘나를 위한 올바른 순간’이라는 콘셉트로 일상 속 매 순간마다 라잇미닛을 마셔서 활력과 건강을 챙긴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특히 공부, 운동, 취미활동 등으로 바쁜 2030세대가 언제 어디서나 라잇미닛을 섭취하고 활기찬 일상을 보내는 모습을 통해 식물성 건강음료인 제품의 특성을 자연스럽게 전달했다는 평이다.
라잇미닛은 ‘라잇미닛 리얼 코코넛’과 ’라잇미닛 리얼 아몬드’ 등 총 2종으로 성인 1일 영양성분 기준치의 30%에 해당하는 칼슘 210㎎과 1일 기준치를 충족하는 비타민E 11㎎ a-TE를 균형 있게 설계한 것이 특징이다.

라잇미닛 모델

라잇미닛 모델

베지밀 2021년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두유 부문 19년 연속 1위 달성

오리지널 두유 '베지밀'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21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두유 부문에서 19년 연속 1위로 선정됐다. 올해로 23회를 맞는 K-BPI는 각 산업의 제품 및 서비스 브랜드에 대해 소비자 조사를 실시해 기업 브랜드의 경쟁력을 지수화한 것으로 국내 대표적인 브랜드 평가 지수다. 국내 최초의 두유인 베지밀은 두유 부문이 신설된 2003년부터 줄곧 1위를 지켜왔으며, 10년 이상 연속 1위 시 주어지는 ‘골든브랜드’로도 선정됐다.

베지밀은 두유 부문의 브랜드 인지도를 나타내는 ‘최초인지도’, ‘비보조인지도’, ‘보조인지도’와 브랜드 충성도를 나타내는 ‘이미지’, ‘구입가능성’, ‘선호도’ 등 전 항목에서 최고점을 받아 1위를 차지했다. 특히 ‘보조인지도’의 경우 95% 이상으로 전국민적인 인지 수준이 확인됐으며, 충성도를 측정하는 ‘이미지’, ‘구입가능성’의 세부 평가 항목에서 월등히 높은 점수를 받아 올해 K-BPI 1위 브랜드 평균 대비 최상위 수준을 기록했다.

라잇미닛 모델

  • 이전기사
  • 다음기사